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유영 '팔베개 사진' 비연예인과 열애중 응원중 이유영프로필

by 모든관심사 2023. 2. 6.
반응형

이유영

배우 이유영의 게시물이 열애 공개 파장까지 일으켰다.

 

이유영은 지난 5일 인스타그램에 누군가의 팔을 베고 침대에 누워있는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별다른 설명을 덧붙이지 않았고, 팔베개를 한 인물의 정보도 공개하지 않아 일각에서는 '남자친구 아니냐'는 추측이 나온바있다.

 

사생활에 담긴 듯한 이유영의 사진에 팬들은 "행복해 보인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에 6일 이유영 소속사 에이스 팩토리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개인적인 부분이라 조심스럽다. 이유영이 최근 비연예인 남성분과 만남을 시작한 정도로 알고있다"라느 입장을 밝혔다.

이유영은 2014년 영화 '봄'으로 데뷔했다. 지난 해 JTBC 드라마 '인사이더'에서 오수연 역으로 열연했으며, 최근에는 SBS 예능프로그램 '찐친 이상 출발, 딱 한 번 간다면'을 통해 친근한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2016년 12월 배우 고(故) 김주혁과 17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열애 중임을 밝혀 화제를 빚기도 했다. 2017년 10월 김주혁이 교통사고로 사망하면서 잠시 활동을 중단한 바 있다.

 

이유영 2018년 3월 '나를 기억해' 제작보고회에서 고 김주혁을 두고 "여전히 그립다. 늘 따뜻하게 응원해주는 분이었다. 지금도 어디선가 이렇게 잘 지내는 모습을 보고 있을 것 같다. 그 마음 간직하면서 열심히 배우 생활을 하려고 노력한다"며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고 김주혁이 세상을 떠난지도 벌써 6년이 지난 가운데, 오래만에 밝은 모습으로 열애 소식을 알린 이유영을 향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프로필

1989년 12월 8일

키 168cm 몸무게 48kg

혈액형 O형

고향 서울특별시 노원구 출생

최종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졸업

가족 어머니와 남동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