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미스터트롯2 진(眞) 최수호 '월하가약' 등극! 투표 TOP7 순위 7회 정리

by 모든관심사 2023. 2. 4.
반응형

ㅇㅇ

TV 조선 '미스터트롯2'  본선 2차전 데스매치 진(眞)의 주인공은 최수호가 차지했다.

최수호는 송가인의 '월하가약'을 진성과 가성 구음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노래로 재창조하며 마스터를 사로잡은 바 있다. 최수호는 "정말 진이라는 큰 상을 받을 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다. 열심히 해서 다음 라운드 때 멋진 모습 보여주겠다"고 각오를 다졌다. 최수호를 포함해 데스매치 톱 5는 안성훈, 송민준, 박지현, 김용필로 결정됐다. 

대스매치 마지막 날의 하이라이트는 정통 트로트의 진수 안성훈과 '장구의 신' 박서진의 대결. 선공은 안성훈이었다. 

마스터 장윤정은 안성훈이 시즌 1에서 이찬원을 대스매치로 상대로 지목했던 것을 언급하며 "너 쌈닭이니?"라며 놀라했고, 장민호 역시 "너네 친했잖아"라며 강자와 강자가 맞붙어 한 명은 떨어질 수 밖에 없는 둘의 대결에 안타까워했다.

 

안성훈은 조항조의 '돌릴 수 없는 세월'을 선곡했다. 코로나 기간 동안 콘서트 기회도 없고, 어머니 가게도 접어야 하는 등 어려운 생활이 계속된 상황을 곱씹으며 어머니를 향한 마음을 담아 열창했다. 정통 트로트의 감수성과 탄탄한 기교, 유연하고 완급 조절이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하는 안성훈은 흠 잡을 데 없는 무대로 관객을 압도했다.

 

후공으로 무대에 오른 박서진은 오승근의 '떠나는 임아'를 선곡했다. 먼저 떠난 형들을 향한 그림움을 담은 노래였다.

박서진의 청아한 목소리가 퍼지면서 객석에선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히기도 했다. 그의 섬세하면서도 애절한 감정을 둠뿍 담은 목소리에 마스터석도 술러이며 심사의 고충을 호소했다.

최종결과, 안성훈이 13:2로 박서진을 꺾고 승리했다. 안성훈은 승리 후 눈물을 흘리며 "저한테는 힘든 재도전이었는데 좋은 기회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일대일 대스매치에서는 임찬-오찬성, 정만찬-마커스강, 이대원-고정우, 황민호-박건우, 송민준-안성준, 성리-강대웅, 박세욱-길병민, 오주주-한태이, 선율-임채평 등이 대결을 펼쳤다. 대결 결과 오찬성, 마커스강, 고정우, 황민호, 송민준, 성리, 길병민, 한태이, 선율 등이 각각 승리를 거두고 다음 라운드에 직행했다. 진욱, 하동은, 추혁진, 박성온, 임찬이 추가 합격자로 호명돼 다음 라운드에 진출했다.


미스터트롯2 4주차 투표결과 순위

 

0123456

 

1위 김용필

2위 박서진

3위 박지현

4위 진해성

5위 나상도

6위 안성훈

7위 황민호

 

1대1 데스매치에서 승리한 20명은 본선 3차전 진출확정.

 

탈락 후보 20명

 

이 중 진욱, 하동근, 추혁진, 박성온, 임찬이 패자 부활에서 추가 합격해 3차전에 진출하게 됐다.

 

화제성 시청률 조회수보다는 "스타탄생"이 필요하다.

 

본성 라운드가 진행될수록 급격히 상승곡선을 그린 미스터트롯 시즌1과는 확연히 다른 모양새인 것은 역시나 스타탄생이 시급해보인다.

 

미스터트롯2 온라인 응원 투표 방법

<미스터트롯2 온라인 응원 투표>

1. 카카오톡 접속 후 하단 메뉴에서 가운데 아이콘 클릭

2. 카카오 TV 상단 메뉴에서 #미스터트롯2배너 선택

3. 나만의 트롯 스타 7명을 선택한  후 투표

(1인 1일, 7명에게 투표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전설의 시작, 미스터트롯2와 함께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