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종석 "오랫동안 아주, 많이 좋아해" 그분은? 아이유

by 모든관심사 2022. 12. 31.
반응형

이종석

 

지난 30일, MBC 연기대상. 이종석이 대상의 영광을 '그분'께 돌렸다.

"제가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다고..."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해준 분이 있었다."

"너무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

"내가 아주 오랫동안 많이, 아주 많이 좋아했다고.."

이종석은 시상식에서 러브레터를 보냈다. 시상식 후 그분이 누군지 추측글이 올라왔고 소속사는 '확인 중'이라고 밝혀졌지만, 아이유와 열애인정이 확인되었다.

디스패치에서 그 둘의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포착했다고 한다. 일본 나고야에 있는 최고급 리조트에서 2박 3일동안 조용히 성탄절 연휴를 즐겼다.

이종석은 20일 팬미팅을 위해 오사카를 출국했고, 아이유는 남동생과 24일 나고야행 비행기를 탔다.

둘의 지은은 "이미 가족들은 연애를 인정했다"면서 "아이유는 이종석 동생 결혼식 축가를 불렀고, 이종석은 성탄 여행에 남동생을 초대했다"라고 귀뜸했다.

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약 4개월 전 연인 사이로 발전했으며, 또 아이유의 지인은 '디스패치'에 "서로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준다. 연인으로 발전한 건 4개월 정도"라고 밝혔다.

반응형

댓글